본문 바로가기
생산시스템품질경영기사 · 2015년05월31일 · 48/100

48.각 제품의 매출액과 한계 이익률이 [표]와 같다. 평균 한계이익률을 사용한 손익분기점은? (단, 고정비는 1300만원이다.)

품질경영기사 48번 문제 이미지
1
4600 만원
2
4800 만원
3
5000 만원
4
5200 만원정답

해설

1300/(500*0.2+300*0.3+200*0.3)/1000 = 5200

이 시험을 직접 풀어보세요

실전과 동일한 CBT 환경에서 시간 제한 연습

회원가입 없이 CBT 풀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