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P
Pass
Fit
홈
문제풀기
오답노트
이북
시험일정
내정보
로그인
회원가입
자격증
/
품질경영기사
/
2020년06월06일
/
45번
생산시스템
품질경영기사 · 2020년06월06일 · 45/100
45.
제품 A를 자체 생산할 경우 연간 고정비는 100000원, 개당 변동비는 50원, 판매가격은 150원이다. 손익분기점의 수량은?
1
800개
2
900개
3
1000개
정답
4
1100개
해설
손익분기점=100000/1-(50/150)=150000 손익분기점 수량=150000/150=1000
이전 문제
목록
다음 문제
이 시험을 직접 풀어보세요
실전과 동일한 CBT 환경에서 시간 제한 연습
회원가입 없이 CBT 풀기
홈
문제풀기
오답노트
이북
시험일정
내정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