경영일반비서 1급 · 2014년05월25일 · 32/80
32.대한기업이 생산하는 제품의 단위당 판매가격이 5만원, 단위당 변동비가 2만원, 총고정비가 600만원일 때, 다음 중 손익분기점(BEP) 매출량은 얼마인가?
1
200개정답
2
300개
3
400개
4
450개
해설
매출가격<고정비> (5만원) - 변동비 (2만원) = 3만원 충고정비 600만원 / 3만원 = 200 대략 이런 식으로 풀어봤음.. 아시는분 쉽게 해석부탁드려요..ㄷ
매출가격<고정비> (5만원) - 변동비 (2만원) = 3만원 충고정비 600만원 / 3만원 = 200 대략 이런 식으로 풀어봤음.. 아시는분 쉽게 해석부탁드려요..ㄷ