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생산시스템품질경영기사 · 2020년06월06일 · 45/100

45.제품 A를 자체 생산할 경우 연간 고정비는 100000원, 개당 변동비는 50원, 판매가격은 150원이다. 손익분기점의 수량은?

1
800개
2
900개
3
1000개정답
4
1100개

해설

손익분기점=100000/1-(50/150)=150000 손익분기점 수량=150000/150=1000

이 시험을 직접 풀어보세요

실전과 동일한 CBT 환경에서 시간 제한 연습

회원가입 없이 CBT 풀기